다낭 불건마 - An Overview
다낭 불건마 - An Overview
Blog Article
코스 선택은 신중히: 남성 전용 마사지 운영 특성상 업소마다 코스가 다양하므로,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정확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에 말한 규모가 큰만큼 매니저도 많이 있는편이며 단점으로는 현지느낌 나는 매니저도 많이 보여요.
그나마 다낭에는 가라오케도 많고 한국인 실장 통해서 가거나 정보를 알고가면 가격도 일정하니 사기 당할 일도 없어요.
코스 선택 및 결제: 예약 시 코스 선택을 미리 완료하였다면 결제만 진행하시면 되고, 현장에서 선택 및 변경 하셔도 무방합니다.
원하는 담당자를 직접 선택할 수 없으며, 배정된 아가씨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사지 침대가 넓지 않아 다소 답답하게 느껴질 다낭 불건마 수도 있습니다.
다낭의 중심가 한강 용다리쪽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이며 용다리 지나갈때 여행객들이 일반 노래방으로 착각하는 곳이기도해요.
하월루는 핸플만 하는곳도 아니고 붐붐만 하는곳이 아닌 핸플코스하고 붐붐코스 모두 다 가능해요.
화월루는 베트남 다낭 불건마 업소중에서 규모가 가장 큰 건물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마사지룸과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무난하지만, 샤워 시설에 대한 투자는 부족해 보이는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오래된 업소인만큼 공까이 물량도 많으며 시스템도 잡혀있지만 다낭에 괜찮은 업소가 너무 많아졌기때문에 아쉬운 업소예요.
하지만 예전에 아주 잘 나갔던 가라오케인만큼 체계적으로 잘 잡혀져 있어요.
하지만 단점으로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로 겉보기에는 알아보기 힘들어서 정보를 얻고 가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빨간그네는 다낭 붐붐 마사지중에 제일 유명한 업소라고 생각되는 곳이에요.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